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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마스 트럭 스펙, 옵션,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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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보는 1991년에 1세대 제조가 진행되어 약 28년의 전통을 이어온 모델이며 출시 이후부터 모델 페이스리프트 또는 완전 변경을 진행한적이 없어 28년째 같은 모델이 유통되는 상황입니다. 또한 한국 창원에 생산라인을 갖추고 국내 시장으로 판매되는 자동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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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보는 다양한 상업 환경에 알맞도록 램프 브레이크 오버 앵글이 설정되어있어 안정감있는 드라이빙감을 조성하고있으며 방향 지시등 보다 아래에 공기 흡입구를 길다란 매쉬 형태로 부착하여 일정한 내부 온도를 유지시켜주고있습니다. 여기에 입체적인 모양으로 프론트 범퍼가 디자인되어 볼륨감있는 차량 인상을 자신있게 구현하고있습니다.




또한 직사각형 리어램프를 넘버 플레이트 양쪽으로 부착하여 디자인적 통일감을 확실하게 묘사해내고있으며 화물 적재칸까지 평평하게 천장 라인을 세팅하여 실용적인 스타일을 특징으로 하고있습니다. 여기에 가파른 모양으로 설계된 후면 디파처 앵글을 이용하여 2018 라보만의 뒷면 느낌을 선사하고있습니다.




라보는 손에 쥐기 쉬운 변속 기어를 통해 부드럽고 신속한 변속이 가능하게 유도하고있으며세가지 원이 합해진 아날로그틱한 계기 시스템을 사용하여 확실하게 차량 정보를 사용자에게 선사하고있습니다. 여기에 깔끔한 3스포크 스티어링 휠을 차량 클러스터 앞에 부착하여 합리적인 주행을 실현하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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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 적당한 크기의 선루프 공간을 천장에 확보하지 않아 상업차스러운 운전 공간을 만들어주고있으며생각보다 좁지 않은 공간을 확보하고 있어 운전자로 하여금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주행 조건을 마련해주고있습니다. 여기에 높은 전고의 헤드룸을 확보하여 2018 라보만의 행복한 드라이빙 환경이 구현되게 해주고있습니다.




라보는 타이어 공기압 경고 장치를 통해 정확한 공기압 정보가 가능하게하고 전,후륜 분리형 브레이크 시스템을 통해 우수한 제동력을 가능하게합니다. 또, 스테레오 라디오 & 2스피커를 통해 즐거운 드라이빙이 가능하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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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보는 최대 토크는 6.7kg.m, 차량 규격은 전장 3235mm 전폭 1400mm 전고 1800mm 축거 1840mm, 최대 출력은 43hp의 스펙을 가집니다.



가격은 트림에 따라 최소 838만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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