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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리오 시승기 살펴보자! : 성능 시승기 스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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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 클리오는 실용성 높은 해치 외형 자동차 시장에서 아쉬운 판매량을 가지고 있는 상황이며 1990년에 1세대 제조가 진행되어 약 29년의 전통을 이어온 모델입니다. 또한 한국 자동차 시장 중에서도 FF 방식 소형차 부문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유럽형 차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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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 클리오는 부드러운 모양 라인을 다양하게 적용하여 여성성이 강조된 차량 분위기를 만들어내고있으며 도시 주행에 알맞도록 램프 브레이크 오버 앵글이 설정되어있어 무난한 소형 해치백의 드라이빙감을 조성하고있습니다. 여기에 새로운 패밀리 룩 그릴을 차량 중간에 장착하여 새로운 이미지를 두드러지게 표현하고있습니다.




또한 완만한 형태로 어프로치 앵글을 유지하여 매끄러운 느낌의 드라이빙을 실현하고있으며 전면보다 빠르게 올라가는 형태로 설계된 후면 디파처 앵글을 이용하여 공격적인 뒷면 느낌을 선사하고있습니다. 여기에 전고가 낮은 해치백 형태로 차량 천장 라인을 세팅하여 디자인, 실용성이 중시된 스타일을 특징으로 하고있습니다.




르노 클리오는 전고를 똑똑하게 활용한 헤드룸을 확보하여 효율적인 드라이빙 환경이 구현되게 해주고있으며원형에 가까운 모습의 변속 기어를 통해 부드럽고 신속한 변속이 가능하게 유도하고있습니다. 여기에 곡 필요한 기능만으로 센터페시아를 구성하여 선호도가 높은 기능 활용 가능성을 만들어내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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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 시트 높이 조절 장치, 선바이저, 열선이 추가된 운전석을 탑재하고 있어 유럽차 특유의 안락한 드라이빙 경험을 느끼게 만들어주고있으며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의 도어 인사이드 핸들을 통해 우수한 내부 사용성을 드러내고있습니다. 여기에 목의 C라인을 유지시켜주는 헤드레스트를 이용하여 인체공학적인 착좌감을 완성하고있습니다.




르노 클리오는 스마트 커넥트 시스템을 통해 우수한 차량 연결 환경을 제공하고 오토 스탑, 스타트 시스템을 통해 효율적인 에너지 이용이 가능하게합니다. 또, 경사로 밀림 방지 장치를 통해 경사로 안전 사고 예방이 가능하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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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 클리오는 최대 출력은 90hp, 과급 방식은 싱글 터보, 최대 토크는 22.4kg.m의 스펙을 가집니다.



가격은 트림에 따라 최소 1954만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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